강미애
강미애

80만원에 모하러 저런집ᆢ

5 분 전
김지훈
김지훈

니엘 인줄

23 분 전
SJ YU
SJ YU

ㅋㅋㅋ결벽증은 없지만 미니멀리즘 강박증은 눈호강 브라이언이랑 상렬 조합 개웃기네

30 분 전
정범구
정범구

걸그룹 이미지라는 것 도 있는데 그거 지켜주려고 저렇게 하는 걸 수도 있지

33 분 전
이소아
이소아

근데 현주엽은 딱 저 통통한게 보기좋은데

35 분 전
강미애
강미애

탁재훈이 젤 멋져~~~ 재미있지 잘생겼지 유머있지 센스있지

38 분 전
Suri Suri Masoolin
Suri Suri Masoolin

미친 저걸 지금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얘기하는건가;;

41 분 전
전경희
전경희

배울점이 많은 부부입니다~^^

45 분 전
김엘르
김엘르

음식점 오픈하고 카페 오픈하고 방송 이용하는거 기가 찹니다

51 분 전
희망
희망

박군 멋있고 대단하네요 꼭 성공하시길~

52 분 전
mikayla robinson
mikayla robinson

Can he be an actor 😍😍😍

시간 전
SM PARK
SM PARK

너무 자신이 없는건가?ㅎㅎ

시간 전
Anonymous C
Anonymous C

Omg this is like the newly wed couple meets the in laws 😂❤️

시간 전
EDI YA
EDI YA

아무리 방송이어도 박성광은 분명히 전생에 독립운동을 했거나 6.25 참전용사일거다.

시간 전
aicha
aicha

This is really stupid. Especially the first girl, she's gorgeous even with her pointy ears showing, nd it's just superficial how she was complaining abt it

시간 전
Jeda S
Jeda S

1:47 dongwook sooo cute 😁

시간 전
teresia amanda
teresia amanda

Wow even when she was a teenager she was very beautiful

시간 전
힘내요당신
힘내요당신

이 영상을 보며 나의 정체성을 찾았습니다. 전 남자였어요. 옷도 그렇고,물컵도 또 먹을건데 하루에 한번도 아니고 매 순간 씻어야하나요

시간 전
누렁이
누렁이

이와중에 김기덕 시강 ㅋㅋㅋ

시간 전
1Q84
1Q84

키스신이나 가인 피어나 뮤비나 다 이해 가는데 나르샤 야한운전은 좀 아니지 않낰ㅋㅋㅋㅋㅋㅋ 심하네... 19금 거는거야 아직 미성숙한 물론 요새는 애들도 알 거 다 알지만 저때까지만 해도 인터넷이 엄청 활성화되고 이럴때는 아니어서 애들이 받아들이기에 부적절한 컨텐츠들이 인터넷에 많으니 이해가 가는데 기준이 참 그렇네

2 시간 전
Kim Jung
Kim Jung

She looks so young how old is she

2 시간 전
잉엥옹
잉엥옹

ㅋㅋㅋ 남자는 나이를먹어도 어린아이 라는게 정말 맞는말같닼ㅋㅋㅋㅋㅋㅋㅋ 모두 행복해보여서 보기좋다

2 시간 전
H Z
H Z

*Aww junho! It's has been a while I've seen him on a show!*

2 시간 전
ᄉᄒ
ᄉᄒ

와 차돌에 막창에 수구레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시간 전
Farrah Daaron
Farrah Daaron

Donghae... soooo cute... baby days...😊

3 시간 전
토토
토토

남보다 못한 가족보단 낫네

3 시간 전
기분꽃같네
기분꽃같네

던씨.. 모나리자 되부럿서...?

3 시간 전
Tech With Black
Tech With Black

여자는 항상 옳다 남자는 항상 틀리다.

3 시간 전
알수없는
알수없는

지석진아저씨 여기에서는 런닝맨에 있을때랑 기 자체가 다른느낌이네 더 편해서 그러시는듯

3 시간 전
피아노치는전솨
피아노치는전솨

19살이란 나이 너무 어린 나이다. 강제로 어른이되어야될 시기에 너무 좋은 부모님이 되주셨다.

3 시간 전
김정빈홍
김정빈홍

두분다... 보기 좋으시다~~~!^-^

3 시간 전
PEO PRO
PEO PRO

물어보지도 않고 걍 짬뽕 시켜버리는건 무슨경우지 ㅋㅋ

3 시간 전
최장미
최장미

헉 유노윤호오빠가 장남.... 이런일이...

3 시간 전
이웃음
이웃음

역쉬! 무속과 미신을 예능으로 온 국민에게 광고하는 나라! 귀신들렸다고 말하는 무당이 신묘한것처럼 국민의 눈을 현혹시키는 공영방송 무당의 아들이라는 이수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서 자연스럽게 무속을 광고하고 서장훈은 아무 개념없이 돈벌면 뭐든 한다는 그것을 시청률을 위해 온 국민을 미혹시키는 방송국!

4 시간 전
Djejej Urbrb
Djejej Urbrb

설운도형 효성이한테 닦을것좀 전해주지 자기혼자 닦고있네 계속 ㅋㅋㅋ

4 시간 전
Qwer K
Qwer K

ㅋ 귀영둥이 울가수님 보고싶어 돌아다니며 영상보네요♥

4 시간 전
Flexibility Foramen
Flexibility Foramen

Looking for English comment 🙃🙃

4 시간 전
이빛나
이빛나

현아는 너무 예의바르고 던은 너무 귀여운듯ㅋㅋㅋ보면 기분 좋아지는 커플

4 시간 전
배

평균 나이 40끼리 ㅈㄴ 천진난만하게 딱지 치면서 노네ㅋㅋㅋㅋ

4 시간 전
Ayudiah Intan N
Ayudiah Intan N

fighting kim sohyun, i always support you

4 시간 전
kyut dean
kyut dean

do anyone know what song was that ? 11:31

4 시간 전
이성희
이성희

둘이결혼까지해서알콩달콩잘살았으면좋겠어용~^^

5 시간 전
뚱이
뚱이

지연 말한거 놀러와에서도 말했던건데

5 시간 전
최개미
최개미

저렇게라도 해주고싶은게 부모지

5 시간 전
o you
o you

소고기먹고 워낭소리라니ㅋㅋ

5 시간 전
이영희
이영희

탁재훈님, 너무웃겨, 한참을 웃었네,

6 시간 전
강태영
강태영

미우새 다시보기하다가 박군나오는것 보고 홀딱 팬되었네요 항상응원합니다 가수와 함께 예능인으로 대성하셔요

6 시간 전
Jordana Machado
Jordana Machado

Só eu acho aguniante eles come esse bicho estranho

6 시간 전
에우로스
에우로스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참 말 많네...ㅜ

6 시간 전
mid night
mid night

저런 사람 너무 좋음!!! 더러운 거보다 훨씬 백배 낫다

6 시간 전
최현우
최현우

김희철이제일재미없다.빠져라

6 시간 전
Tessie Chung
Tessie Chung

😁😁😁😁😁 넘 웃었더니 내 목젖이 어디 갔나봐요 웃는데 쉰소리가 ㅋㅋㅋ

6 시간 전
요키댁
요키댁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걸로 부부싸움이 잘 굴러가는 것도 너무 귀엽고 쭈굴해진 진태현씨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부는 진짜 쥐어뜯고 싸울 일이 없을 것 같다.

6 시간 전
감수성
감수성

시은씨 아들한명 낳으면 더 좋겠지용

6 시간 전
감수성
감수성

행복하게 늘 살았음 좋겠답니다 세가족이요

6 시간 전
감수성
감수성

다비다가 태연씨 시은씨 집오고 얼굴이 참 밝아졌겠지요? 그이전은 많이 못봤지만 태현씨 시은씨집오곤 늘 티비를 본답디다폰으로

6 시간 전
이경화
이경화

박군 ㅎㅎ 항상 꽃길만 걸으세요 건행 응원 🌸 💕 할게요

6 시간 전
sam
sam

내 인생 최대 실수가 술먹는 남자 만난것임 정확히는 술을 조절 못하는 사람이겠지 그냥 시한폭탄 껴안고 사는 기분임 전진님께 하고싶은 말은 좋은 사람 옆에 있을때 잘합시다 저렇게 착해보이는 분이 참고참다가 한번 돌아서면 그대로 끝임 정신건강의학에서도 음주는 자해라고 나와있음

7 시간 전
Na_zarus
Na_zarus

바쁠텐데 어느세 드럼까지

7 시간 전
박수빈
박수빈

토끼 목따는줄 ㅋㅋㅋㅋㅋ

7 시간 전
류동수
류동수

현주엽 돈스파이크 둘중 누가많이 먹을지 궁금합니다ᆢ 두사람같이 출연해 먹는모습 보고싶네요ᆢ

7 시간 전
유지선
유지선

목소리 너무 예뿌다 ㅠㅠㅠㅠ

7 시간 전
LSG_ LEE13
LSG_ LEE13

❤️❤️❤️seungiyahhhhh

7 시간 전
서유진
서유진

서장훈 몬가 왤캐 착하지 ㅋㅋㅋㅋㅋ

7 시간 전
성헌황
성헌황

이광수불상해보이냐ㅋ

7 시간 전
Jang Nara
Jang Nara

Does Jiwon even know what botox is? Cos as far as I've known, celebrities use it. And she just looks like the same then and now, like she's 100% natural

7 시간 전
LSG_ LEE13
LSG_ LEE13

❤️❤️❤️

7 시간 전
정다능
정다능

멋진부부네요 행복하세요

7 시간 전
유율
유율

탁재훈 너무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엇네

8 시간 전
냥냥이
냥냥이

나도여윽시탁재훈땜 ㅎㅎ

8 시간 전
우와 이거 진짜 매운데
우와 이거 진짜 매운데

벌써 6년이야?

8 시간 전
솔직매력.
솔직매력.

우리집 엄빠에게도 해당되는말... 무속인들 말 다 누구에게든 해당되는말들...

8 시간 전
린노rinno
린노rinno

둘다착함...

8 시간 전
WJ
WJ

저렇게 깔끔한데 개 키우는게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8 시간 전
hyosun kim
hyosun kim

둘이 결혼하세요~~😍😍😍😍😍

8 시간 전
Yumi Yume
Yumi Yume

Why KOborder recommending me this 8 years later?ㅋㅋㅋ

9 시간 전
uggy 0
uggy 0

이건 둘 다한테 무례한 짓인듯...

9 시간 전
오중이형
오중이형

11:30 귀욥ㅋㅋ 보기드문 생기돋는 던

9 시간 전
태정태세비욘세
태정태세비욘세

약간 ㄱㅔ이느낌 나네

9 시간 전
Okju Lee
Okju Lee

넘 재밌게 보고 갑니다 힐링~~

9 시간 전